2011년 5월 12일 목요일

3dp chip 다운 - 드라이버 자동검색 3dp chip 다운 최신버젼!

3dp chip 다운 - 드라이버 자동검색 3dp chip 다운 최신버젼!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잦은 오류로 인해서 가끔 포멧을 해야 할때가 있는데요. 어떤 이유에서든 포멧을 하게되면 각각의 부품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요.

컴퓨터를 구입하실때 받으신 CD가 있으시다면 그걸로 설치를 하면 되겠지만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거에요. 또 CD가 없다면 일일이 부품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거나 각포탈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실 거에요.

하지만 3dp chip만 있다면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드라이버 설치가 한방에 해결이 됩니다.

3dp chip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3dp chi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가 연결되시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 Download Now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수있습니다.

3dp chip를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하나 뜨는데요.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목록들입니다.

기본적으로 cpu는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다 설치가 되기 때문에 윈도우 업데이트 최신버젼으로 다 업데이트 하신분들을 cpu쪽은 다운로드하실필요가 없겠네요.

전 메인보드를 클릭을 해봤는데요. 아래와 같은 창이 하나 뜰꺼에요. 그럼 "드라이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바뀌게 되는데요 이파일만 설치하시면 됩니다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그럼 설치파일로 설치만 하시면되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