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2일 금요일

비키니 화보, 섹시한 비키니 누구?

비키니 화보, 섹시한 비키니 누구?
푹푹찌는 무더운 여름입니다.
시원한 물에 몸을 담궈야 좀 살것 같은 날들인데요 무더운 여름에는 바닷가에서 노는게 최고인데요 바닷가에서는 모니모니해도 비키니가 최고죠 ㅎㅎㅎ


누군지 모르겠지만 비키니 수영복 몸매가 참 정직하네요~~
바람직한 섹시한 비키니 사진인듯합니다.


이건 비키니가 아니라 원피스 수영복인데요 원피스 수영복도 꽤 섹시하군요
글래머스한 몸매는 원피스도 섹시하게 만드는듯합니다. ㅋㅋ


저런 처자들과 수영장에서 놀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이제는 그림에떡... 보고도 못본척을 해야되니 섹시한 그녀들의 비키니를 마음속으로만 즐겨야되는 안타까운 현실 ㅠㅠ


웁스~~ 자세가 좀 그렇네요 ㅎㅎㅎ
비키니를 입은 처자 뒤에서 뒤치하나요... 섹시한 비키니 사진 좋네요 ^^




오호~~~ 가슴이 끝내주네요~~ 누워있는데도 가슴이 풍만하군요....
저런 처자옆에 함께 누워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암튼 비키니속 가슴이 굿입니다.



ㅎㅎ 어떤가요 섹시한 비키니 사진을 보니 바닷가로 달려가고 싶지 않나요?
올 여름에는 바닷가를 한번 가보고 싶네요 비키니녀들을 볼수 있을지...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